본문 바로가기
공기업의 모든것/공기업 퇴사율

[공기업 퇴사율] 한국서부발전 기업 분석 정보

by coldbrew_ 2022. 9. 3.

안녕하세요.

공기업의 모든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국 서부발전 기업분석과 퇴사율 정보입니다.

한국서부발전 기업분석

서부발전은 화력발전소를 운영하는데...앞으로 전망이 있을지... 알아 보도록 하죠

 

한국서부발전 경영 방향

1. 친환경‧저탄소 에너지산업 선도
2. 재무 안정성 기반 지속성장 지향
3. 국민신뢰 중심 공공가치 창출

 

3가지를 목표로 하네요.

발전소라 심플 하네요..

 

결론은 화력발전에서 신재생에너지로 2035년 까지 변화한다는 것이 메인 목표이네요.

 

중장기 경영전략이 없어서... 오늘은 심플하게 끝내겠습니다.

다음은 신입사원 퇴사율입니다.

 

2. [서부부발전 신입사원 퇴사율]

서부발전 퇴사율

기계직 ,전기직을 상당히 채용을 많이 하네요.

이제 기타(사무,화학,통신,토목,건축) 등을 뽑는 곳이네요.

 

교대근무하는 기계,전기직렬이라 채용이 많은 편입니다.

입사인원 대비 퇴사율이 낮은편이네요.

 

서부발전은 경기도권에 있기 때문에 퇴사율이 낮아 보입니다.

다른 발전소도 포스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화력발전은 앞으로 하향 사업이라는 점은 인지하시고

정부에 간섭도 많아질 것입니다.

입사 후 30년은 다녀야 할 기업이라면 잘 생각하시고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공기업 분석 목록 보러가기

 

https://zeropass.tistory.com/3

 

공기업 5년내 퇴사율 분석 목록

안녕하세요. 늦깎이 취준생으로서 공기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모든 공기업이 다같은 공기업은 아닙니다. 좋은 공기업! 본인에게 맞는 공기업을 선택하고 지원 할

zeropa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