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모든것

광주 동명동 맛집 - 달곰식당 후기

by coldbrew_ 2023.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명동에 위치한 한식 초밥 식당을 방문했어요. 

 

이 식당은 주택을 개조해서 운영하고 있어서 분위기가 아주 따뜻하고 아늑했답니다. 

 

저녁 시간에는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를 더욱 좋게 연출하고 있어요.


달곰식당 후기

식당은 1층에만 있어서 2층은 가지 않도록 안내되어 있었어요. 

 

1층은 식사 가능한 공간으로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저희는 왼쪽으로 들어가서 앉았는데, 정원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어서 정말 힐링되는 분위기였어요. 

 

나무와 초록색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메뉴판은 문 앞에 있어서 먼저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초밥 세트를 비롯해 덮밥류, 면류, 샐러드류, 튀김류 등 다양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인스타그램에서 초밥 세트의 사진을 보고 그대로 주문했어요. 

사진을 보여주며 "이대로 주세요!"라고 요청했답니다.

주문한 초밥 세트는 새우 세트, 소고기 세트, 생연어 세트, 생선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각각의 세트에는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포함되어 있어서 맛을 더욱 즐길 수 있었어요.

 

광주 동명동 맛집 - 대풍쪽갈비 후기

간만에 쪽갈비를 먹고 싶다는 친구의 의견에 따라 대풍쪽갈비에 다녀왔습니다. 대풍쪽갈비는 광주광역시 동구 장동로43번길 7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후 5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

zeropass.tistory.com


생선 세트: 신선한 생선으로 만든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생선이 제공되며, 식재료의 신선도와 품질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연어냉우동: 시원한 우동 국물에 신선한 연어가 어우러져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더불어 우동 면의 식감과 양념장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그린 샐러드: 신선한 채소와 풍부한 재료로 만든 샐러드입니다. 

 

건강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양한 드레싱과 함께 제공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추튀김은 매콤하고 바삭한 고추튀김은 맥주나 술안주로 좋습니다.

 

특히 한국의 전통 간식 중 하나인 고추튀김은 맛과 풍미가 일품입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식사 후 디저트로 최적의 선택입니다.

 

특히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연어냉우동도 주문했어요. 이 우동은 신선한 연어와 채소가 땅콩와사비소스와 어우러져서 맛있게 조합되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양은 3~4명이 먹을 수 있는 정도였는데, 양이 꽤 많아서 식사를 즐길 때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음식이 나올 때는 각 모양의 접시에 아름답게 서빙되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본 사진과는 달리 접시들이 아주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서 더욱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식사를 마친 후에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디저트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진한 초콜릿 맛이 나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식당에서는 물론 차와 커피도 주문할 수 있었어요. 

 

커피는 라떼와 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종류를 제공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따뜻한 녹차를 주문해서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


동명동 한식 초밥 식당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의 맛과 품질도 훌륭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초밥의 신선함과 다양성이 좋았고, 디저트로 먹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제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답니다!

 

 

광주 동명동 맛집 - 목하식당

동명동 맛집 목하식당은 감성을 자극하는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느낌 있는 분위기 속에서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목하식당 후기 제

zeropass.tistory.com

 

광주 동명동 맛집 - 비웰링턴 하우스 후기

최근에 조금 바빠져서 놀러 다니기가 힘들었어요. 매일 회사와 집을 왕복하며 일상에 지쳐서 우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퇴근 후 친구와 함께 동명동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zeropass.tistory.com

댓글